안녕하세요 오늘은 멜론 티켓 취소표 얻어내는 같잖은 팁에 대해 말씀드리려고 합니다.
요즘은 좋아하는 가수의 콘서트를 가려면 온라인 티케팅이 필수입니다. 하지만 유명 아이돌의 콘서트를 가려고 하면 거의 5분이내에 매진되는데, 보통 온라인으로 구매하는 사람들은 같은 시간에 엄청나게 모이기 때문에 서버가 다운되거나 렉 때문에 버벅되다가 렉이 풀리면 이미 상황종료 입니다. 그래서 어쩔 수 없이 캔슬되는 티켓을 기다리는 수 밖에 없지요.
그래서 우리가 할 수 있는 방법은 동물적인 감각으로 빠르게 마우스질을 하는 것 뿐 별다른 방법이 없습니다. 우리와 같은 사람들이 많았는지 구구펀에서는 티케팅 연습하는 게임을 만들었습니다.
검색창에 구구펀을 검색하시면 각 티켓팅사 별로 연습이 가능한데, 저는 M사를 선택해보겠습니다.
어떻게 하냐면 저 파란 좌석이 티켓팅이 캔슬된 좌석인데요? 빠르게 파란색 좌석을 눌러주도록 합니다.
한 번에 예매를 하지 못해서 몇번 새로고침을 하여 결국에 한번 성공했습니다. 클릭 반응시간이 0.534초 군요. 실제로도 취소표는 티케팅 다음 다음날 새벽 12시~12시 30분 사이에 풀린다고 하는데, 그 때가 되면 긴장타고 있어야 겠지요?
이렇게 연습을 하고 있으면 중요한 순간에 빛을 발하는 때가 올것입니다. 그러니 연습 많이하시고 멜론 티켓 취소표 받아서 콘서트가시기 바라겠습니다.